아마존 쏘서 사용시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육아맘, 육아대디 분들이 걱정하시는 게 하나 있죠. 바로 내 아이와 어떻게 놀아줘야 하는지 인데요. 요즘은 방법도 다양하고 장난감도 워낙 많다보니 더욱 선택이 어려워진 것 같아요. 특히 아이의 발달 과정에 맞는 장난감을 제공해 주지 않으면 발달에 큰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아이아 영 심통치 않아할 수도 있고요. 오늘은 아마존 베스트 셀러인 아마존 쏘서를 소개해 드리면서 아마존 쏘서는 언제가 적절한 사용시기인지 아마존 쏘서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육마맘, 육아대디분들 집중해주세요!

아마존 쏘서


아마존 쏘서란?

보행기는 다들 들어보셨죠? 어렸을 때 타보기도 하셨을 거 거고요. 저도 어렸을 때 보행기를 타봤는데요. 아마존 쏘서는 보행기와는 다르게 바퀴가 없습니다. 때문에 움직이지는 못하고 고정된 자리에서 놀 수 있는 놀이기구 입니다. 그래서 썸네일 보면 아시다시피 아이가 있는 곳 주변으로 다양한 장남감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아기의자는 회전할 수 있고요. 점포드 가능합니다. 장난감은 대부분 치발기, 소리나는 장난감, 만지고 놀 수 있는 장남감이 대부분이어서 성장기 유아들이 관심을 가질 만하게 구성되어 있고요. 아이들 발달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쏘서 사용시기

아마존 쏘서 사용시기

0~4개월

보통 아마존 쏘서의 사용시기는 4~12개월 입니다. 아이가 보조기구를 사용해서 어느정도 서 있을 수 있을 때 사용할 수 있는거죠. 하지만 신생아 시기에 아마존 쏘서 플레이 매트를 구입하여 놀아줄 수도 있습니다. 나비 장난감을 비롯해 아마존 쏘서의 구성 장난감들을 별도 부품에 끼우면 마치 모빌처럼 아이들을 집중시킬 수 있죠. 이렇게 사용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4~12개월

4개월이 넘어가면 이제 우리가 썸네일에서 봤던 아마존 쏘서의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장난감은 나비모빌, 잠자리 치발기, 새 삼총사, 누르는 지구본, 카메라, 악어 조각맞추기, 앵무새 돌리기, 고릴라 움직이기 등이 있고요. 제가 봤던 후기에서는 잠자리 치발기를 가장 좋아했다고 하네요. 또한 7개월 정도 아이들이 가장 재밌게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나머지 나잇대가 잘 이용 안 하는 건 아니고 4~12개월은 거의 다 좋아한다고 합니다.

다리 높이단계도 1~3단계 설정이 가능해서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늘려줄 수 있답니다. 

feat. 카메라 대신 카멜레온 있는 아마존 쏘서는 구버전 이라고 합니다.

12~24개월

12개월이 넘어가면 아마존 쏘서를 변형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동그랗게 말아있는 부분을 넓게 펼쳐서 S자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돌이 넘어가면서는 아이들도 자기 몸의 통제를 어느정도 하니까 바꿔주는 것 같아요. 실제로 4~12개월 모델은 아이들 키가 크면서 불편해 한다네요. 또 아마존 쏘서는 24개월까지 쓸 수 있다고는 하지만 그전에 지루해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솔직히 같은 장난감을 2년이나 쓰라고 하면 누구나 그러겠죠?ㅎㅎ. 그래도 하나 사두면 1년 정도는 거뜬히 쓰니까 내 아이 발달에 이정도 쓸 수는 있겠죠?


아마존 쏘서는 의자 사이가 넓기 때문에 아직 허리를 잘 가누지 못하는 어린 아이들은 앞뒤로 수건이나 담요를 대주세요. 이후 어느정도 허리를 가눌 수 있게 되면 담요를 빼줘서 허리 힘을 길러주게 하는 게 좋습니다.

 

아마존 쏘서는 20만 원이 넘는 가격 때문에 부담이 될 수도 있어요. 아마존 쏘서는 아이들이 제자리에서 쓰는 물건이기 때문에 당근마켓에도 상태 좋은 상품이 많이 올라오는 편입니다. 그러니 가격이 부담된다 하시면 당근마켓에서 잘 따져 보시고 아마존 쏘서를 구입하는 것도 하나에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간혹 갇혀있거나 움직이지 못하는 것을 싫어하거나 재미 없어 하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이런 아이들은 아마존 쏘서 보다는 점퍼루를 구입하셔서 놀 수 있게 해주시면 좋아할 거예요.


오늘은 육아 국민템인 아마존 쏘서와 사용시기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이세상 모든 육아맘, 육아대디 분들을 응원하면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