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게임즈의 신작 우마무스메가 드디어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벌써부터 실검에 오르내릴 정도로 카카오 게임즈의 신작 우마무스메는 많은 게임 유저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카카오 게임즈 신작 우마무스메 사전예약 소식과 사전예약으로 받을 수 있는 보상을 정리해 봤습니다. 우마무스메 사전예약 하실 분들은 끝까지 꼭 읽어주세요!

우마무스메


우마무스메 사전예약

드디어 우마무스메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https://umamusume.kakaogames.com/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지금 사전예약 진행 중!

umamusume.kakaogames.com

어려울 건 없고 사전예약 버튼만 누르면 완료가 됩니다!

 

우마무스메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줄임말로 지난해 2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 후 무려 14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돌파한 명작인데요.

카카오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세 번째 협업 게임으로 경마를 모티브로 만든 게임입니다.

다른 점은 경주마가 아닌 소녀들을 육성해서 레이스에 참가하는 것인데요.

다소 신선한 콘셉트와 모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입체감 있는 캐릭터와 다양한 육성 전략으로 사랑을 받은 게임입니다.

 

우마무스메는 26일부터 출시전까지 사전예약을 받을 예정입니다.

반응형

사전 예약 보상

사전예약을 하면 보상이 있어야지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재화 쥬얼 1500개를 선물하고,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할 경우 게임 아이템인 피로회복제 30을 10개 제공합니다. 채널명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입니다.

또한 30일 기간제인 말딸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사전예약자 목표 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니

지금 당장 신청하는 것이 좋겠죠?


아쉽게도 카카오 게임즈 우마무스메의 출시일은 확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1,2달 내에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일본을 넘어 한국에 연착륙을 준비하고 있는 카카오 게임즈 우마무스메가 과연 인기를 끌 수 있을까요? 카카오 게임즈 우마무스메 바로 사전예약하러 가자고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